㉿집주름닷컴

반응형

베트남 호이안 반미푸엉 반미맛집

둘째날에 호이안

 

가따 왔는데요

 

호이안에 반미프엉

 

현지 로컬 맛집으로

 

반미 먹으러 가봤네요

다낭에서는 외국인 그렇케

 

많이 못봤는데요

 

호이안에는 정말

 

외국인들  많터라구요

 

외국인들이 더 좋아하는

 

호이안 저도 이색적이라서

 

너무 좋았네요

호이안 반미프엉 입구에요

 

너무 유명해서

 

줄서서 먹는곳

 

저도 반미 먹어본적

 

한번도 없어서

 

내심 기대하고

 

먹을꺼 주문한번 해봤어요

 

주문할떄 어디 따로

 

주문하는게 아니라

 

주문과 제조가 끝나면

 

아줌마 골라서 눈맞으면

 

머 달라는 시스템

 

좀 난잡한 시스템이에요

 

테이블 앉아 있어봐도

 

주문하러 안오네요 ㅋㅋ

 

알아서 반미 제조끝낸

 

아쥼마 선택해서

 

달라고 하고 제조끝나면

 

내꺼 가지가는 주문방법 ㅋㅋ

 

베트남이 저렴한 물가가

 

가장 매력적인데요

 

반미 종류가 다양하고

 

잘몰라서 그냥 대충보고

 

하나 하나 주문해봤어요

 

반미 믹스하고 비비큐인가

 

보통 가격이 이만오천동정도

 

됬는데 한국돈으로 천오백원미만

안에는  테이블이

 

몇게 있는데요

 

반미 드시는거 같지는 않고

 

아무쪼록 저희는 사서

 

그 앞에 그냥 공터에

 

앉아서 먹었네요

반미 이날 처음으로

 

먹어 봤고 와이프는

 

먹어봤다는데 오홍

 

이거 완전 맛있네요

 

특히 가격 생각하면

 

더욱더 매력적이네요

 

베트남와서 코코넛들어가는

 

커피하고 반미하고

 

내 입맛에 딱 맞네요

 

반미프엉 위치입니다

 

호이안 전체 골목골목

 

다 도는데 3시간 4시간

 

정도 드는데요

 

밤에 야경이 좋타해서

 

호텔에서 2시정도에

 

그랩이용해서 도착했구

 

골목골목 돌아댕기면서

 

구경 많이 하고

 

저녁때줌 데서 야경구경하고

 

저녁 식사하고 왔어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