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시흥 하늘휴게소에서 식사 묘하네

시흥휴게소 티비에서

 

개통했는데 하늘위에

 

이색 휴게소라고

 

본적이 있는데요

 

지나가다가 보니

 

시흥 하늘 휴게소라고

 

나와서 들려 봤어요

 

어차피 점심시간도 되서

 

식사도 할겸 휴게소

 

구경도 할겸 가봤네요

 

고속도로 위에 휴게소

 

아마 이게 처음인거 같네요

 

주변에 휴게소 땅이

 

없을경우 이렇케

 

진행해도 나름 괜찮은거 같네요

 

고속도로 위에 건물이

 

지어지니 땅부분은

 

건축비에 포함 되지 않으니

 

일반 휴게소 보다

 

가격이 저렴할줄 알았는데

 

음식점 가서 가격보고는

 

오홍 다른 휴게소보다

 

훨씬 비싸더라구요 ㅋㅋ

고속도로 달리는 차량을

 

위에서 쳐다보면서

 

밥을 먹는데 오묘하네요

 

고속도로 보면서

 

어렸을때 이상한 상상

 

몇게 해봤는데

 

고속도로에 지하화나

 

지상화 2층으로도

 

고속도로 낼수 있지 않나

 

그러면 정체도 들할테고

 

따로 고속도로 내면서

 

땅주인 수용할돈이면

 

이런 사업도 괜찮지 않을까

 

어렸을때부터 상상했었는데

 

일본은 지하철 위에다가도

 

거주용 아파트 같은거

 

지어서 한다는데

 

워낙 땅값이 비싸다보니

 

대한민국도 그럴꺼 같네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