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와이프가 김밥 했네요

주말에 와이프가 김밥을 했네요 어렸을때는 가끔 해주는 김밥 소풍갈때 싸주시던 김밥 지금은 김밥 싸는집

거의 없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언젠가부터 김밥천국이 생긴이후로 김밥은 이제 자주 먹는 음식이 됬네요 라면에 김밥한줄 ㅋㅋ 과거에는 김밥 싸는날

기다리고 그랬는데 이제는 먹고 싶을때 아무 분식점에서 먹으면 되니깐 효용이 많이 떨어졌네요 그래도 와이프가 무슨생각인지 처음으로 김밥을 하나 쌌네요 머 재료가 있어서 했다고 하는데  저는 머 사다먹지 번거스럽게 잔소리를 했지만

집에서 싼 김밥 먹고 나니 옛날 생각이 조금 나더라구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