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wormhoe usb transger cabl kvm 스위치

컴퓨터 2대를 키보드 마우스

 

모니터 두대이상 컴퓨터를

 

제어할때 쓰는 장치를

 

kvm 스위치라고 말하는데

 

전에는 포트로 된거

 

그거 꽃아서 써봤는데

 

머 나름 잘썻는데

 

이번에는 usb형으로

 

하나 장만해서 사용해봤어요

가격은 삼만원대부터 칠만원대까지

 

다양한데 저는 제일 저렴한거

 

11번가에서 하나 구입했구요

컴퓨터 다중작업할때

 

보통 이런 고민들 하셔셔

 

이런 제품 사용하시는데요

 

저는 본체 컴퓨터 쓰는게

 

하나 있고 따로 서버로

 

테스트 용도로 이리저리

 

하는게 있는데

 

따로 따로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마출수가 없어서

 

이 제품을 사용하였고

 

두대의 pc를 한대처럼

 

자유롭게 사용하고 있네요

이거 말고도 더 다양한

 

기능이 있는데 저는

 

그냥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한대처럼 쓰고

 

운영쳬계가 달라서

 

파일 공유하기가 애먹는데

 

이거 하나로 파일도

 

퍼스널본체에서 서버본체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구요

 

단축키 하나로 pc가 선택될때

 

뿅뿅 디지털 소리가 나는데

 

주변 사람들 보면

 

이거 머지 신기해 하더라구요 ㅋㅋ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