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신정동 신정역 인근 윤정포차 

제가 신정동에서 

 

총 10년은 산거 같네요

 

신정동에 거의 

 

모든 집에서 술먹어봤는데

 

그중에서도 가성비 좋쿠

 

제가 더 좋아하는

 

닭도리탕 좋아하는 윤정포차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윤정포차 가자마자

 

앉으면 기본 안주로

 

오뎅탕하고 조기 

 

이렇케 나오는데요

 

조기랑 오뎅탕으로

 

닭도리탕 나오기전에도

 

한병정도 맛나게 먹어요

맛나게 먹는동안

 

닭도리탕 삶아서

 

나오는데요 

 

윤정포차 이집은

 

다양한 메뉴가 많은데

 

알만한 사람은 다 알죠

 

여기가 닭도리탕 맛집인거

 

닭도리탕을 제일 많이드세요

 

가끔 제육볶음 낙지볶음도

 

먹는데 이집은 

 

머니머니 해도 닭도리탕

이게 여서시도 되기전에

 

벌써 사람들이 몰려요

 

저녁시간에 가면 자리가 부족

가격 가성비가 좋아서

 

그런지 요즘 주머니 사정에

 

딱 어울리면서

 

친한 지인들과 

 

소주한잔 하기 너무 좋은곳

닭도리탕은 나중에

 

볶음밥 해서 먹으면

 

더욱 좋구요 

 

오늘도 한잔 고고씽

신정동 윤정포차 

 

신정네거리역에서 

 

멀지 않구요 

 

과거에는 이쪽이 

 

시장통으로 지금은 

 

주차장으로 변하고

 

목동 힐스테이트 아파트도

 

들어오고 많이 변했네요

 

윤정포차가 왜 윤정이냐면

 

딸분이 윤정이라는데

 

79년생으로 들어써요

 

벌써 마흔이네요 

 

제 후배가 나이도 같고

 

이쪽에 살았는데 자기는

 

이십대때부터 자주 가던곳이라고

 

오래 오래 됬나봐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