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매꼼한거 땡낄때는  착한 낙지

가끔 매꼼한거 땡낄대

 

착한 낙지 체인점

 

자주 이용하는데요

 

오늘은 부천 오정동점

 

가서 먹고 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중

 

하나 착한낙지  주변에

 

종종 있는데요

 

오정점은 제가 자주가는

 

거래처가 오정구청쪽에

 

있어서 다른지점보다

 

자주 먹는곳입니다

 

낙지의 효능 머어쩌구

 

저쩌구 하는데

 

저는 그냥 매꼼하니

 

식감도 좋고 그냥

 

맛있어서 먹습니다

2인분 정도 나온건데요

 

밥에사 스삭 스삭

 

콩나물 넣어서

 

같이 비벼 먹으면

 

정말 매꼼하니 맛있죠

반찬은 머 별거 없어요

 

어차피 낙지덮밥으로

 

쭉쭉 비벼먹으니

이날 두시가 넘었는데도

 

테이블이 차있네요

 

은근 착한낙지

 

매니아들 있는거 같아요

여기 주방 보면

 

완전 오픈이 되서

 

더욱 위생적이여서 좋구요

 

주방 안에 봐도

 

너무 깔끔하니

 

더욱 믿음이 가요

오늘도 부천 거래처

 

가따가 땡겨서 먹었어요

 

서울쪽은 천원 더비싸구요

 

주차하기도 만만치 않네요

매꼼해 보이지 않나요?

 

가끔 매꼼한거

 

착한낙지하고 호미닭발

 

먹고 있는데 전에는

 

매운걸 싫어했는데

 

나이 들며넛 여자분들처럼

 

매꼼한게 더 좋아지네요

 

어렸을때는 쫄면도

 

매워서 못먹었는데 ㅋㅋ

착한 낙지 부천 오정점입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지나가다 매꼼한거

 

땡기시면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