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제 5침공  최악의 영화중 하나 ㅋㅋ

클로이 모레츠 티비에서 

 

자주 봐서 아 이런 영화가

 

있었네 하고 봤는데 ㅋㅋ

 

웃음밖에 안나오네요

 

예고편이 이영화 전부인듯

 

클레이 모레츠 나오고

 

블럭버스터 마켓팅을 한거 같아서

 

대규모 블럭버스터는 아니더라도

 

어느 정도 규모가 있을줄 

 

알았는데 이건 그냥 저예산 영화에요

 

제 5 침공이면 제목에서 

 

보듯 다섯번정도 침공했다는

 

애기인데  大 전투신을

 

기대하면 정말 함정이 빠진 영화

 

ㅋㅋ 후반부에 제5침공을

 

understand 하는 순간 ㅋㅋ

 

정말 초반부 아빠랑

 

헤어지는 장면 까지  보면서

 

살짝 기대는 했다가

 

정말 딱 딱 거기까지였다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