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운정역 야당동쪽 주변 

 

연탄갈비 대박이네 음식점

 

 

운정역에서

 

운정신도시 아파트쪽 말고

 

빌라쪽 에서

 

야당역 방향으로

 

한 삼백미터 내려가면

 

연탄갈비집이 보이는데요

 

이쪽은 좀 상가쪽이

 

있는게 아니라서

 

조용한데  날씨 좋은날 보면

 

밖에까지 테이블이 깔려서

 

지나가면 고기구워먹는

 

냄세나 광경때문에

 

아 언젠가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알게된집입니다

 

 

제목 그대로

 

연탄이 정말 올라오네요

 

요즘 연탄으로 화력

 

쓰는데 당췌 본적이 없는데

 

여기는 연탄으로

 

고기를 구워먹네요 ㅋㅋ

 

 

이날은 돼지갈비로

 

와이프가 이동네쪽으로

 

이사오고 나서

 

나름 기호에 맞는

 

음식 다 하나씩 찿았는데

 

돼지갈비는 아직 없어어

 

먹어보자고 갔어요

 

 

이날은 연탄갈비 먹었는데

 

다음에 방문해서는

 

부속고기 여러가지

 

먹어 봤어요

 

부속고기는 제 입맛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여서

 

입맛에 맞지 않더라구요

 

와이프는 좋아하더라구요

 

부속고기중 머가 맛있다고

 

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연탄갈비 구워봤구요

 

돼지갈비를 연탄으로

 

해서 먹어본게

 

처음인거 같네요

 

맛은 그렇게 특별한것은 

 

없었습니다 그냥 so so

 

노멀 했어요

 

 

음식점 이름은 대박이네 이구요

 

운정역에서 한 삼백미터

 

내려가면 있어요

 

음식점은 주변에 없구요

 

규모는 꽤 큰 사이즈 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