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라볶이 처음으로 도전

와이프가 다리다치고

 

난후 졸지에 음식

 

담당이 되었네요

 

음식이라곤 라면밖에

 

할줄 몰르던 제가

 

처음으로 라볶이 도전

양파도 처음 까봤을정도로

 

음식 해먹는거

 

정말 할줄 하는거

 

하나도 없는데요

떡은 별 좋아하지

 

않아서 오뎅 라면사리

 

 만두 계란 이렇케 준비했어요

인터넷 검색해보고

 

이리저리 소스 만들어서

 

한번 만들어 봤는데요

그냥 먹을만은 하는데

 

맛은 그리 깊지 않네요

 

그래도 고생해따고

 

울 와이프는 맛있데요

 

그래서 정말 맛있냐고

 

하니깐 자기가 하는것은

 

별 맛이 없고 누가

 

해주는게 맛있데요

 

저도 음식 해보니깐

 

제가 해서 먹으니깐

 

맛이 없더라구요

 

누가 해죠야 맛있지 ㅋㅋ

 

 

그래서 와이프가

 

엄마가 차려주는 밥상이

 

제일 맛있다고 하던데

 

그말이 맞나봐요 ㅋㅋ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