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포레스트 검프 제가 고등학생일 때 나온 걸로 기억하는데 항상 중간중간 명절이든 특선이든 해줄 때 보고 첨부터 본 적이 없었는데 우연히 티브이 틀다가 막 시작하는 포레스트 검프 특별히 다른 것도 따로 볼 게 없어서 포레스트 검프 그냥 제대로 한번 보자 이런 느낌으로 집중해서 봤네요

 

머 유명한 영화 이니 설명할 필요는 없겠지만 오래간만에 집에서 정말 재미나게 감동받으면서 봤네요 사실  막 개봉 시작했을 때 제 고등학교 때 봤으면 이 정도의 감동을 못 느꼈을 거예요 나이 먹어서 그런지 어렸을 때는 안 그랬는데 이제는 제가 제가  저런 상황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 이런 거 자주 대입시키다 보니 가끔 영화나 다큐 보다가도 마음이 찡하고 그릇된것에는 정말 분노도 치어 올르고 그렇케 변했네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