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파주 운정역에서 성석동 가는 방향 즉 뒤편에 일본식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드리는 돈까스 명인 김재문 수제돈가스입니다 치즈만 빼고 안심 등심 반반 생선가스 모두 다 강추드리는 돈까스 집입니다 

 

서울 목동역 인근 살다가 온지 이제는 시간이 많이 흘렀는데요 처음 파주 와서 하나씩 먹어봐서 나만의 맛집 찾는 거 어려웠어요 이리저리 식당 마음에 맞는 식당 찿을려고 한 번씩 다 가보고 있습니다 이제는 회는 어디 삼겹살은 어디 감자탕집은 어디 등 마음속에 결정된 있어서 이제 가는 곳만 가는데요 야당동에서 돈까스 집을 아직 못 찾았는데 저한테 맞는 집을 찾았네요

 

간판 문연지는 차 타고 지나가면서 본지가 꽤 됐는데요 그냥 보통 돈가스집이겠지 하고 지나가다가 우연히 한번 먹고 나서는 단골이 됬네요 야당동에는 유명한 돈까스집 내사랑돈까스가 있는데요 저도 거기 이용해 봤는데 현재는 저보다 울 와이프가 여기 돈가스를 더욱 좋아해서 가고 있어요 가격은 머 물가가 계속 올라서 처음 팔구천원도 하더니 만원 올라가고 지금은 기본 안심가츠 등심가츠 만이천원입니다 반반 생선+안심은 13000원 생선가스는 14000원입니다 치즈가스도 만사천원 치즈가스는 와이프 한번 먹어봤는데 다른게 나따고 하고 전 다른거 다 먹어봤는데 다 맛있게 먹었어요 

 

우선 식당에 홀 들어서면 간판에 되놓고 돈까스 명인이라고 써있어요 먹기전에 맛은 솔직히 그냥 그럴꺼라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깐 정성이 가득한 맛 먼가 제대로 돈까스 먹는 기분 저는 너무 기분좋게 먹었네요 야당동에서 한번 돈까스 드시려는 분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드리는 파주 야당동 맛집입니다 정기휴무는 일요일 문안 열어요 평일날 9시까지 장사하고 내비게이션 주소는 야당동 1-9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