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식사동 은희네 해장국 나의 맛집 리스트

올해 초 후배가

 

식사동에 해장국집

 

맛집 있다고 먹자고해서

 

그이후로 꾸준히

 

해장국 먹으러 다녀요

 

여기 정말 내 입맛 맞고

 

다른사람들도 맛난다고 하니

 

맛집인건 분명해요

식사동 주변 자주

 

가지는 않지만

 

1달에 한번은

 

꼭 먹는 은희네 해장국

 

제가 사는데는 파주시

 

야당동인데 목동동에도

 

분점이 있다고 해서

 

거기로도 몇번가봤는데

 

왜 여기보다는 못하는지

 

잘몰르겠더라고요

 

멀어도 식사동으로

 

은근히 챙겨 다님니다

정말 먹음직 하네요

 

사진이 여름에 찍은거

 

밖에 없어서 전에 찍어둔

 

사진으로 올리네요

식사동 지나가시다

 

해장국집 찿는다면

 

은희네 해장국집 추천요

 

은근 식사동 주변에도

 

맛집 많이 있는거 같아요

연예인 싸인도 많더라구요

 

자세히 이리저리 보니깐

 

꽤 알만한 사람 많네요

주차장입니다

 

갈때마다 차는 많은데

 

주차 못해본적은 없네요

 

후배말로는 정말 식사시간때

 

가면 차 파킹 못한적 있다는데

 

전 점심을 한시 넘게 먹는

 

버릇이어서 그런지

네비게이션 식사동 833-2 나오네요

 

주차장도 알맞게 있구요

 

식사동 지나가다

 

점심 드신다면

 

은희네 해장국 가봐요

 

새로운 맛있는

 

해장국 드셔보실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