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신월동 양천 기사식당 가볼까요

 

 

 

 

 

서울에 올라온지 벌써

 

15년이 다뎄네요

 

서울와서 24시간 하는

 

기사식당에서 밥도 먹고

 

때로는 술도 한잔씩

 

하기도 했는데

 

오늘은 신월동에

 

양천 기사식당입니다

 

제가 신정동에서 오래살아서

 

어쩔때는 출근때

 

어쩔때는 퇴근때

 

지나가다 자주 들린곳이에요

 

 

 

 

 

삼겹살은 먹어본적이 없고

 

주로 알탕이나 생태찌개

 

그리고 제일 많이 먹는

 

제육볶음 돼지불백 이렇케 먹네요

 

 

 

 

 

오늘은 점심먹으로 갔어요

 

3명이 가서 부대찌개 2인분하고

 

제육볶음 1인분 시켜서

 

반주도 함께 했네요

 

 

 

 

 

 

1인분 제육볶음 이구요

 

좀 투박해도 양이 많으니

 

제가 처음 다닌 십년전에는

 

1인분 이거보다 더 많았는데

 

 

 

 

 

 

안에는 홀과 방이 있구

 

기사식당이라 혼자오는분도 많구요

 

택시기사분들도 많이 오세요

 

주차장에 차 보면

 

칠팔십프로가 택시에요

 

 

 

 

 

서울에서 밥먹을때

 

차가지고 다니는 사람

 

정말 차 주차하고

 

밥먹기가 쉽지가 않은데요

 

신월동 양천기사식당

 

주차장이 꽤 넓어요

 

지금 사진으로 이쪽도

 

주차가능하고 안으로

 

들어가서도 파킹 가능해요

 

 

 

 

 

 

 

신월동에 양천기사식당

 

맛은 조금 투박하지만

 

양 많고 배불리 먹어요

 

주차하기도 불편하지 않구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