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베트남 다낭 한시장 투어

오전에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한후

 

오늘 오후일정

 

다낭 시내 갔어요

 

첫번째로 한시장 먼저

 

보러 갔는데요

 

한국인들 베트남 전통의상

 

아오자이 많이들 맞추어

 

입는다고 유명한

 

베트남 한시장 고고씽

 

베트남 처음 여행 한시장

 

풀만 다낭리조트에서

 

택시비 한국돈으로 한 삼천워

 

그랩이용할라고 어플

 

깔었는데 인증 안하고 와서

 

오늘은 인증 못해서

 

택시만 이용하기로 했어요

 

그 다음날부터는 그랩이용했구요

 

한시장  특별한거는 없어보이네요

 

1층에는 식료품 위주팔고

 

2층은 옷이나 신발등 의류

 

특히 지나가도 보니

 

한국인들 아오자이 많이들

 

맞추어 입더라구요

 

얼마정도 할까 궁금해서

 

봤는데 한화 돈  최저

 

만오천에서 삼만원대

 

원단 비싼거는 더 나가구요

 

와이프 한번 입혀볼라고

 

이리저리 봤는데

 

살쪄서 안입는다고 ㅋㅋ

 

총 2층 상가인데

 

2층은 아오자이 맞추입는

 

의상집이 많고

 

1층은 그냥 머 식료품과

 

식당 머 그렇게 되있어요

1층에는 각종 식료품파네요

현지인들 1층에서

 

쌀국수 드시네요

 

쌀국수는 저랑 안맞아요

 

한국에서도 그러쿠

 

아침 조식으로 먹은

 

쌀국수도 그러쿠

다낭 주변

 

오토바이가 역시 많아요

 

그다음 일정으로

 

콩카페 갔네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