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운정역 생선구이 어굼터

생선구이 먹고 싶으면

 

운정역쪽에 어굼터 가요

 

고등어 삼치 임연수

 

그중에서도 저는

 

삼치가 제일 나떠라구요

와이프랑 가기때문에

 

생선구이 하나 국물있는거하나

 

이렇케 먹고 있습니다

 

요즘은 거의 이리저리

 

먹어봐도 알탕하고 삼치가

 

제일 나아서 그렇케 먹네요

 

이쪽 야당동 주변은

 

 한식 기사뷔폐는

 

많은데 다양한 메뉴가 부족해요

 

생선구이집은 이집 하나인걸로 ㅋㅋ

 

주차가 조금 부족한데요

 

점심시간하고 저녁시간

 

정확하게 몇시인지는

 

몰르겠는데 그때는

 

주차카메라 안돌아서

 

주차해도 되는데

 

다른시간에는 길에

 

주차하면 찍혀요

 

저는 그냥 인도타고

 

식당앞에다 주차시키는데

 

주차할곳 없으면

 

그냥 다른데로 가요

 

저번에 한번 과태료

 

날라오구 나서  ㅋㅋ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