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복층구조 공중파 티비 시청 연결

 

 

 

 

티비 내부 연결 하는

 

컨넥트에 바로 티비를

 

연결해봐떠니 

 

티비가  안나오더라구요

 

왜 안나올까 고민을 해봤죠

 

1층에 보면 메인 머가

 

있을텐데 거기가

 

연결이 안데있나

 

혹은 현관문앞에

 

들어서면 통신박스

 

있는데 거기서 연결이

 

안데있나 이리저리

 

체크해 봤는데 안나오더라구요

 

결국 1차 포기했어요

 

 

 

 

 

기준층에는 iptv

 

시청하고 있고

 

복층에도 티비가

 

한대 설치되있는데

 

굳이 몇번 보지도

 

않는데 iptv 한대

 

더 설치하기도 그렇구

 

해서 공중파만 된다해서

 

인터넷에서 공중파

 

안테나 만원짜리

 

하나사서 연결해떠니

 

이거는 잘되다가도

 

안데고 와따리 가따리

 

자꾸 위치를 만져주어야해서

 

조금 불편해서 포기했습니다

 

2차포기 ㅋㅋ

 

 

 

 

 

포기하고 있다가

 

복층 테라스에서

 

메인 안테나가 보여서

 

이걸 연결하면 티비가

 

잘 나올려나 연결해봤어요

 

테스트 해보니깐

 

잘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5c케이블 끝에

 

탈피를 하고 메인안테나에

 

연결하고 티비에 연결했어요

 

 

 

 

 

 

이제 복층도

 

공중파 티비를

 

보는데는 문제가 없네요

 

 

 

 

 

공중파 방송

 

mbc kbs1,2 ebs1,2 sbs

 

obs 이렇케 잘 나오네요

 

 

 

 

 

 

 

 

이렇케 복층구조에서

 

공중파 잘보고 있는데

 

친구가 놀러와서

 

술한잔 먹고 복층에서

 

재우는데 하는말이

 

왜 이렇케 연결했냐고 해서

 

내부로 연결해도

 

안덴다 했더니

 

전직 인터넷 설치기사

 

알바경험을 통해

 

1층에서 멀 만지더니

 

바로 내부로도 티비가

 

잘 나오더라구요

 

그 내용은 다음에 포스팅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