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야당동 bhc치킨 한빛마을 6단지점

 

 

 

 

와이프가 12월달에

 

다리다친후 수술받고

 

집안에서 목발생활

 

하고 있는데 저녁마다

 

머가 그리 먹고 싶은지

 

이리저리 배달맨이 됬어요

 

겨울방어 사와로 일산가서

 

삼정 닭발 사와라

 

서울 어디 지나가면

 

족발 사와라 ㅋㅋ

 

닭강정 사와라 ㅋㅋ

 

초밥 사와라

 

흐미 카드값 장난 아님니다

 

 

 

 

 

 

야당동 이사오고 나서

 

조금 당황한게

 

서울에서는 배달이

 

되는데 여기는 배달이

 

쉽지가 않네요

 

그리고 서울에서도

 

요즘 따로 배달시키면

 

배달수수료 이런거 받나요?

 

 

ㅋㅋ 하여튼 여기와서

 

느끼는건 머 배달시키면

 

추가 배달료가 나오네요

 

그래도 테이크 아웃하면

 

할인해주니 지나가다

 

미리 준비해서 사오니

 

불편한건 아직 없는데

 

집안에 있다가

 

머 시켜먹을라고

 

생각하면 쉽지 않네요

 

 

 

 

 

 

야당동에 치킨집

 

몇군데 다 이용해봤어요

 

야당역쪽에 bbq점은

 

간단하게 저녁겸 치맥먹을때

 

누나홀닭은 야당역 주변에서

 

1차하고 2차하러 갈때

 

  와석초 뒷쪽 네네치킨은

 

와이프가 옛날부터

 

좋아하던 브랜드여서

 

포장으로 테이크 아웃으로

 

그런데 차 주차하기가

 

힘들어서 요즘은

 

제가  자주가는

 

bhc치킨 한빛마을 6단지점

 

그중에서도 전 여기가

 

제일 나은거 같네요

 

 

 

원래 서울 신정동 살때도

 

치킨집은 bhc이용했었는데

 

여긴 매장 가보면

 

젊은 처자들이 사장님인거

 

같은데 따로 테이블장사는

 

안하는는  배달전문인거 같아요

 

우선 아직까지 마음에

 

든게 먹을때 마다 보면

 

기름이 깨끗한거 같네요

 

또 항상 반반을 먹는 이유는

 

둘다 맛보는것도 좋지만

 

기름 체크도 중요하죠

 

전에 양념만 먹다가

 

치킨집하는 선배가 하는말이

 

양념은 기름 티가 안나서

 

따로 튀긴다는 말에

 

그때부터 반반먹게 되네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