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강원도 처가댁에 일자리 사업으로 벽화가 그려져있네요

처가댁에 놀러 갔는데

 

처가댁 집 포함

 

소방도로로 쭈우욱

 

벽화가 다양하게

 

그려져서 사진 한번 찍어봤어요

벽화를 전체에 그리고나니

 

동네 분위기가 훨씬 좋아졌네요

 

그래서 담자락에

 

벽화들 많이 그리는구나

 

느껴씁니다

강원랜드에서 일자리 사업으로

 

탄광출신분들에게

 

제공하는거 같더라구요

동네 벽화로 이렇케

 

동네 분위기가 화사해졌네요

저는 이 해바리기벽화가

 

제일 맘에 드는데

 

다른집 입에요 ㅋㅋ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