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저는 컴퓨터 최적화나 관리프로그램 백신 바이러스등 관련 프로그램 딱 2개만 사용하는데 고클린과 멀웨이제로예요 이 두 개만 평소에 관리해서 돌려도 pc에는 별 문제가 없습니다 오늘은 pc 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 홈페이지 다운로드와 사용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볼게요

 

컴퓨터 최적화 관리 프로그램 고클린 다운로드 및 사용법
pc 최적화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용방법

구십년대말부터 2000년대​ 중반까지 닷컴이라는 IT문화가 대세여서 따로 컴퓨터 쪽 안 배우면 안 데는 줄 알았는데 저도​ MCSE CCNA CCNP 네트워크관리사등​ 그때 당시 자격증을 따서​ 그쪽 관련된 일을 5년 정도 했었어요 그래서 컴퓨터나​ 이쪽에 대해 조금은 아는데요​ 컴퓨터 잘 사용하던 팁은 과거에는 결국 엉키다 보니 빠르게 쓰려다보면 1년에​ 한번씩 포맷해서 쓰는게​ 정상이였었고​ 그러다 고스트같은​ 프로그램 사용해서​ 간단히 처음으로 돌려서​ 처음 그상태로 잘쓰는거였는데​ 요즘에는 고클린하고​ 멀웨어제로 이두개면 악성코드나 레지스트리 엉킨거나​ BHO 툴바등 이런거​ 평소에 제거하면서 사용하면​ 큰 무리없이 컴퓨터관리​ 잘사용 가능할 거예요

 

제가 제일 많이 쓰는 건​ 4가지 정도예요고클린 실행시키면 카테고리 하드디스크최적화​ 익스플로러최적화​ 개인정보삭제 인터넷이 느려질 때​ 이 4개 제일 활용 많이 해요​ 먼저 익스플로러 최적화​ 툴바나 BHO 같은 거​ 삭제하는 것입니다​ 와이프 노트북 보면​ 머가 그리 많이 깔려있는지​ 이런 거 깔려 있으면 컴퓨터 버벅되기 시작하고 심하면 부팅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평소에 클릭해서​ 나도 모르게 설치된 게​ 있으면 삭제해 봐요 하드디스크 최적화​ 하드디스크 안에​ 불필요한 찌꺼기 파일 삭제하는 곳입니다​ PC에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하여 하드디스크 최적화합니다​​ 현재 버벅거리거나 인터넷이 느려질때​때 아님 컴퓨터 게임할때​ 한번 클릭해서​ 프로세스 초기화할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인터넷에서 어떤 프로그램이 필요해서 다운로드 받고 실행시키면 부수적으로 따라오는 다양한게 많은데요 프로그램 삭제에 가보셔셔 내가 쓰는 프로그램 아닌것은 주기적으로 삭제해두세요 평소에 내가 쓰는것과 보안쪽 업데이트 된거 말고 안쓰는게 있다면 다 삭제하고 특히 새로운 프로그램 깔았을때 실행시키고 나서 다시 가봐서 다른 어떤 프로그램이 깔려 있는지 체크하고 삭제해주시면 되요 위 4가지만 평소에 클릭해서 체크해주시면 컴퓨터 버벅되지 않고 무리없이 사용할수 있어요

 

 

고클린 최적화프로그램-공식 홈페이지-고클린 다운로드(Goclean optimization Program)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24,청구블루빌407호 IRONGATE 031-711-7105(통화가능시간:10시~11시30분,14~18시,토,일공휴일 휴무) 사업자번호:144-81-26653 대표:김경민

www.gobest.kr

 

고클린 설치하는 방법은 포털에서 고클린 검색하면 위에 상단 고클린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상단에 바로 가실수 있도록 고클린 무료다운로드 설치할수 있는고클린 홈페이지 링크 걸어두었어요 요즘 컴퓨터 최적화 관리프로그램으로 저는 딱2개​ 고클린하고 멀웨어 이 두개면​ 충분히 버벅되는거나 문제없이 잘사용가능하세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