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가정용 브론슨 미니 당구대에서 쓰리 가락 시범영상

브론슨당구대 사고 나서 어떤 분이 어떤 느낌 인지 비밀댓글로 많이 물어보시네요 그래서 동영상으로 해서 올리고 있는데  오늘은 쓰리가락 영상 올려봐요 브론슨 당구대 저는 길이 1800짜리이고요 사십만 원대 초반에 11번가에서 구입했고 당구장 중대에서 치는 느낌 한 칠십프로 정도 느낌 나요 ㅋㅋ 중대에서 칠수 있는 건 거의 다 칠 수 있고요 집에서 장난감용으로

쓰기에는 무리가 없구요 백이하정도 연습용으로는 머 나쁘지 않을꺼 같네요 이백이상 되시는분들은 오히려 치면 칠수록

당구장에서 실력 하향 되는 느낌 ㅋㅋ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