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덕이동 박승광 최강 해물 칼국수 사람 많네요

주말에 후배 하나가

 

점심 드셨냐고 해서

 

아직 안먹었다고 하니깐

 

운정신도시 올일있다고

 

점심 같이 먹자해서

 

어디서 볼까 하니깐

 

덕이동에 유명한 칼국수집

 

있다고 거기로 오라네요

칼국수가 해봐야 칼국수지

 

하면서 알려준 장소

 

갔는데 우와 사람이

 

너무 많은거에요

 

여기 데게 유명한집인가

 

왜이리 사람이 많지

 

주문하고 나서

 

기대 많이 했어요

 

이정도로 사람이 모일정도면

 

어마 어마 할꺼이라고

해물칼국수 1인분에

 

만원이구요

 

맑은육수 있고 얼큰육수 있는데

 

맑은 육수로 먹어봤어요

 

다른 테이블 보니깐

 

얼큰을 많이 먹더라구요

칼국수 먹기 전에

 

이렇케 다양한 해물이

 

막 쌓여서 나오는데요

 

여기 먼저 다양한

 

해산물 먹고나서

 

추후에 칼국수 주는거

 

거기다 칼국수 먹어요

맛은 머 다 비슷한

 

칼국수 같구요

 

다양한 해삼물을 먹는기분

 

다음에는 얼큰국수로

 

한번 먹와 봐야 겠네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