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야당동 야당역 맛집 유치짬뽕

야당역에서 운정신도시

 

방향으로 중심상가지역이

 

점점 형성되고 있는데요

 

야당동에 유치짬뽕

 

저보다 후배가

 

더욱 좋아해서

 

자주 먹게되네요

유치뽕 육천원이구요

 

기본 짬뽕입니다

 

후배는 크림뽕

 

많이 먹는데 저는

 

별로 제 입맛에 안맞네요

 

둘이가면 셋트도 많이 먹는데요

 

찹쌀탕수육에 유치짬뽕2개

 

이만이천원입니다

짬뽕 전문점이라

 

따로 짜장면은

 

먹어보지 않았습니다

 

여기서는 짬뽕을

 

좋아하는 옵션별로

 

선택해서 먹는 느낌

 

그래도 저는 기본

 

유치뽕 짬뽕이

 

제일 맛나더라구요

가게 전체 느낌은

 

일반 중국집보다

 

느낌있게 인테리어

 

꾸며서 중국집 보다

 

카페 느낌이 나네요

셋트메뉴로 시킨

 

탕수육입니다

탕수육과 유치뽕

 

짬뽕 국물 시원하고

 

다른 중국집에서

 

먹는 일반 짬뽕에 비해

 

국물맛이 더 깊어요

 

또 숙주에 덮혀나오는데

 

짬뽕에 숙주도

 

많이 어울리네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