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야당동 중국집 맛집 두이추 만원의 행복

야당동 운정신도시에 먼저 이사와서 살고 있는 친구가 점심먹으러 중국집 가자 해서 그냥 한번 와따가 이제는 저도 단골이 된 야당동 두이추 중국집입니다 생방송 투데이에서 다녀왔어나 보네요 야당동에 두이추라는 중국집인데 만원으로 다양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유산슬 탕수육 칠리새우 마지막 식사 짜장혹은 짬뽕  정말 만원의행복 스페셜이네요

 

메뉴판인데요 육해공 짬뽕 이것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저는 중국요리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가격면에서 고민이 많이 생김니다 특히 칠리 새우 같은건 배채우는거보다 어차피 많이 먹으면 질리기도 하니 한두번 맛만 보고 싶을때가 많은데 그래서 그런지 두이추는 저한테 너무나 맞는 중국집이네요 만원으로 칠리새우도 먹고 유산슬도 먹고 탕수육도 먹고 요즘 혼술 혼밥

유행이라는데 중국집에도 혼자 먹을수 있도록 책상을 만들어서 테이블 눈치없이 중국집 혼밥도 되겠네요

 

유산슬입니다 2인 같이 먹는거구요 탕수육입니다 이것도 2인 같이 나온거 1인 한명씩 주는거 아니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칠리새우 1인 2개정도 3가지 다 모아봤어요 2인이상 주문가능해요

 

 

마지막으로 식사 저는 짜장면 와이프는 짬뽕 짬뽕 국물도 먹었으니 2인 이만원에 중국집에서 파는 웬만한 음식 다 맛봤네요 두이추 만원의 행복 2인시킨 전체 사진이에요

 

야당동 두이추 중국집 1인 만원으로 다양하게 맛보실분 고고씽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