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일산 덕이동 항아리 보쌈 맛집 포장  

덕이동 항아리 보쌈은

 

제가 보쌈 먹고 싶을때

 

직원들하고 가끔 가는곳인데요

 

사무실에서 멀지 않다보니

 

점심이든 저녁 회식이든

 

먹으러 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와이프가  보쌈 먹고

 

싶다해서 제가 포장해왔네요

 

보쌈 전문집 답게  고기 삶아

 

 나오는시간이 따로 있구요

 

내부홀도 커서 자리가

 

부족할일도 별로 없습니다

 

주차는 옆에 중고마트

 

 주차장하고 같이 공유하니깐

 

그쪽으로 파킹하시면 되요

 

오전 11시반에 오픈하고

 

저녁 11시에 마감하구요

이사 오고 나서

 

저녁 만들어 먹는게

 

참 힘이 드네요

 

와이프도 경의선 타고

 

서울에서 오면 여덜시

 

정도가 되니 밥해서 먹기에는

 

늦고 그래서 자주 포장해서

 

이리저리 먹는데

 

보쌈은 여기가 주변에서

 

제일 나아 자주 먹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쟁반국수 오늘 메뉴

 

시킨건 커플세트구요

 

여러가지 셋트 준비되있어요

 

 마늘보쌈 안드셔본분

 

저는 강추해 드려요

 

마늘보쌈 전문 프랜차이즈

 

있었는데 요즘 안보이네요

 

그때 마늘보쌈 먹고 나서

 

쌉쌀한 마늘에다 보쌈

 

먹는데 너무 궁합이 좋터라구요

 

이집도 마늘보쌈 있으니

 

안드셔본분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