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일산 덕이초등학교 정문 쪽에 지나가도 잘 보이지 않는 만원의 행복초밥집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만원에 열 피스도 준거 같은데 이제 단가가 맞지 않는지 개수가 줄긴 줄었는데요 그래도 초밥 먹어보면 맛도 훌륭하고 가성비도 여타 초밥집에서 먹는 거보다 훨씬 좋아서 가끔 도시락으로 애용하고 있습니다

 

덕이동 행복초밥

여기 가면 테이블도 몇 개가 있긴 한데 테이블에서는 한 번도 먹어보지 않았고요 지금까지 백프로다 포장이었어요 포장해서 집에서도 먹고 아니면 포장해서 회사에서도 먹고 처갓집이나 본가집 갈 때 어르신들도 초밥 한번 드셔보라고 포장하고요 울 장인어른은 초밥 너무 좋아하셔셔 혼자 3개도 다 드시더라고요 

 

 

 

만원의행복초밥

초밥 어디 보면 밥에 살짝 회감이 있는 게 다반사인데 여기는 넓고 두꺼워요 저는 생새우초밥 제일 좋아하고요 맨날 먹는 밥 지겨울 때 여기는 제대로 초밥다운 초밥 느낄 수 있는 곳이니 이마트 초밥보다 한 번 드실 때 이런 거 먹는 거 더 강추드리네요 찾아가시려면은 주소검색 그냥 덕이초등학교 치시면 정문옆에 딱 보이실 거예요

 

ps 아 저번에 영업끝날시간쯤에 포장 예약했었는데 연어 머 드실 거냐고 해서 머 주니깐 좋아서 네 하고 집 와서 검은 봉지열었더니 살 좀 붙어있는 연어머리하 그런 게 있더라고요 너무 많이 주셔서 요리할 줄도 몰르는 제가 처치곤란이다 싶다가검색해서 간장 넣고 조림해 먹었는데 맛나더라고요 그런 것도 몇 번 주셔서 받아왔는데 이제는 와이프가 받아오지 말라네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