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대전 유성 한스브레드 빵집 다녀왔어요

대전 구정 명절날

 

미리 성묘 가따가

 

주변에 빵집 맛집있는가

 

검색해떠니 한스브레드가

 

많이 있어서 한번 다녀왔어요

 

제가 대전쪽에서 학교다녀서

 

특히 유성은 고등학교 나와서

 

이쪽 이십년만에 가봤는데

 

엄첨나게 변해 있네요

 

간김에 전체적 사진 스케치했어요

ps 일단 잘몰르겠네요

 

정성이 들어간거는 같은데

 

특히 크로와상식빵

 

인터넷에 칭찬이 많던데

 

저는 머 솔직히 잘몰르겠네요

 

아직 입맛이 초딩입맛이라

 

고급스러움을 몰라서요 ㅋㅋ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