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다낭 콩카페 코코넛 커피 강추요

첫번째날 오후 다낭 한시장

 

구경후 걸어서 한 십분정도

 

다낭 콩카페 가따 왔어요

 

워낙 유명해서 꼭 맛보러 왔습니다

 

저는 커피를 아주 좋아하는 데요

 

외국나가보면 꼭 그나라

 

커피 꼭 마셔봐요

 

다낭 여행하는 동안에도

 

콩카페이외에도 현지 로컬

 

커피숍가서도 다양하게 맛봤습니다

 

베트남은 커피가 유명하다니

 

맛도 좋구 가격도 저렴해서

 

박스채  핸드 드립 커피

 

2년동안 먹을꺼도 사왔네요

콩 카페 오자마자

 

 2층으로 올라와서

 

한리버가 보이는 곳에

 

자리가 있어 앉았네요

 

처음에는 가격 가성비가

 

좋으니 유명하겠지

 

맛은 머 비슷하겠지

 

코코넛 커피 2종류 시켜봤어요 

2층에서 도로쪽 보니

 

1층에 무슨 보이들이

 

건널때 보호도 해주고

 

오토바이도 빼주고

 

그러는걸 봤는데

 

2층에서 커피 마시면서

 

보니깐 무단횡단

 

 조심해야겠더라구요

 

위험해 보이는 각

 

베트남은 워낙 오토바이가 많으니

코코넛커피 왔네요

 

가격은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는데

 

이천오백원 정도

 

그냥 맛이나 보자

 

웬걸 이거 내스타일인데

 

이거 맛있는데

 

이거 어떻케 만들었지 ㅋㅋ

다낭 여행하면서

 

콩카페에 총 3번갔고

 

로컬커피숍도 3번 갔어요

 

1개는 콩카페 같은 큰데

 

프랜차이즈 같어요

 

베트남 상류층이 온느낌

 

2곳은 정말 작은곳

 

의자가 아이들 의자같어요

 

저는 콩카페가 제일 나떠라구요

 

로컬 커피숍은 가격은

 

훨씬 저렴한데 앉는거하고

 

커피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서 저는 콩카페가

 

훨씬 나떠라구요

 

에어컨도 시원하고

 

다낭 시내에 있는

 

콩카페 3일차 관광지

 

호이안 걷고 있는데

 

여기에도 콩카페 있어서

 

너무 맛있게 또 먹었네요

아무쪼록 베트남 다낭여해가서

 

잘한일중 하나가

 

다낭 콩카페 에서

 

코코넛 커피 마신겁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