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름닷컴

반응형

야당역 야당동 장혁민 부대찌개 맛집 리뷰

야당동에서 운정신도시

 

아파트방향출구로 내려오면

 

중심상가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그쪽에 부대찌개집이

 

3개나 있는데 다 나름 맛있네요

 

첫번째로 장동민 아니구요

 

장혁민 부대찌개고

 

하나는 쉐프의 부대찌개

 

하나는 이름이 생각 안나네요

 

각자 다 조금씩 차이점이 있어요

오늘은 장혁민 부대찌개

 

소개해서 올려요

 

부대찌개는 칠천원

 

부대전골은 팔천원

전체적 가게 인테리어 느낌

 

부대찌개 집보다

 

신축건물이다 보니

 

깔끔하고 카페 같네요

장혁민 부대찌개 조금

 

퓨전 느낌으로 젊은분들이

 

좋아할 부대찌개 같아요

 

치즈도 들어가 있구요

사장님이 버터넣어서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강추해 드리네요

 

맛이 괜찮을까 했는데

 

직접 먹어보니

 

생각보다 맛있네요

 

부대찌개랑 반주 한번했는데

 

의외로 소주 안주도 되네요

 

이쪽 주변으로 상가들이

 

계속 들어서고 있는데

 

더 많이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네요

야당동 1번출구에서

 

조금 나와서 우측으로

 

보면 장혁민 부대찌개 보여요

 

주차할려면 건물 지하로

 

주차장 파킹해야 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